(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소개팅했던 손성윤과의 현재 관계를 밝혔다.
1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장우혁의 집을 찾은 심진화, 홍윤화의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장우혁은 두 사람을 위해 정성껏 요리를 준비했지만 홍윤화는 대장 내시경을 앞두고 먹을 수 없어 괴로워해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장우혁은 "오늘 같은 날 쉬어야 하는데"라며 홍윤화의 컨디션을 걱정했고, 이를 들은 홍윤화는 "제가 왜 왔겠어요? 오빠의 핑크빛 미래를 위해 왔다"라고 연애 지부장의 책임감을 자랑했다.
이어 심진화는 장우혁에게 손성윤과 어떻게 된 건지 조심스럽게 질문했다. 이에 장우혁은 말 없이 고개를 떨구더니 "그렇게 됐지 뭐..."라고 말끝을 흐렸다.
스튜디오의 패널들도 놀랐고, 홍윤화는 "지금은 아예 연락 안 해요?"라고 추가로 물었다. 고개를 끄덕이는 장우혁에 이어 스튜디오의 심진화는 등산 이후로 썸이 끝났다고 설명했다.
이승철 역시 "산이 크긴 크다. 산은 보는 거다. 올라가면 안 된다"라고 조언했다. 이때 문세윤은 SNS를 통해 장우혁의 등산 데이트 장면이 '밈'으로 퍼졌다고 알렸고, 이승철은 "썸이나 타지 산은 왜 타냐고"라며 누리꾼들의 날카로운 평을 전했다.
다시 장면으로 돌아가서 심진화가 "산을 가지 말라고 하지 않았냐"며 안타까움을 드러내가 장우혁은 "(천)명훈이가 가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사진 = 채널A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