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3:12
연예

'문원♥'신지, 김준호♥김지민 결혼식서 미소 '활짝'…살이 더 빠진 '예비 신부'

기사입력 2025.07.14 16:2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코요태 멤버 신지가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식 참석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신지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준호 오빠♥지민이. 그리고 홍경민 오빠"라는 글과 함께 활짝 미소짓는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신랑 김준호는 하객으로 참석한 신지와 홍경민 사이에서 브이 포즈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지는 양 손으로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지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신지는 아름다운 신부 김지민과 신부 대기실에서 인증 샷을 찍어 시선을 모은다. 화려한 꽃 장식이 돋보이는 신부 대기실에서 신지와 김지민은 두 손을 꼭 맞잡고 서로를 보며 미소를 짓는가 하면,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우정을 자랑했다. 

신지는 지난 13일에도 "준호 오빠♥지민이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와 함께 결혼식 참석을 인증해 화제된 바 있다. 

세 사람은 각자 다른 포인트의 블랙 하객룩으로 밝은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을 축하한 신지는 자신 또한 내년 상반기에 가수 문원과의 결혼을 앞두고 있어 더욱 의미를 더한다. 

한편 코요태는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콜미’를 발매한다.

사진 =신지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