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7.14 09:11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이상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 부부가 아이를 기다리며 꾸며 놓은 ‘드림 룸’이 공개되며 따뜻한 응원이 쏟아진 가운데 2049 시청률 3.1%, 수도권 가구 시청률 12.8%로 2049와 가구 모두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스튜디오에 스페셜 MC로 등장한 배우 오나라는 시작부터 동갑내기인 MC 서장훈과 말을 놓으려는 시도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오나라는 “사실 피부과를 열심히 다녀야 한다. 평소에 순한 로션으로만 클렌징을 하고 수건에 물을 적셔 닦아내고 있다”라며 동안 미모를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올해로 25년째 장기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는 오나라는 “남친이 저희 엄마와 궁합이 잘 맞는다. 부모님 집에 남친 혼자 가서 놀다 오기도 한다. 잘 지내니까 굳이 결혼할 필요성을 못 느끼는 것 같다. 언젠간 하겠죠”라고 밝혔다.

그러나 오나라는 “남친과 여행 취향이 너무 달라서 각자 다니다가 저녁에 만나 뭐 했는지 밤샘 토크 하니 재밌더라. 장기 연애 커플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드디어 이상민이 ‘나 홀로’ 생활을 청산하고, 신혼집으로 이사했다. 짐이 빠진 텅 빈집 거실에 앉은 이상민은 “이 집에서 참 많은 일이 있었다”라며 빚을 청산했던 순간, 어머니와 영원히 이별했던 순간, 혼인 신고서를 작성하던 순간을 떠올리며 감상에 빠졌다.

또한 ‘칼각 인생’ 윤시윤이 ‘속세 단절’ 캠핑을 떠났다. 무려 3일 뒤에 열리게 설정한 금욕 상자에 핸드폰을 넣고 캠핑을 시작한 윤시윤은 3일 치 착장을 옷걸이에 걸어 정리하고, 챙겨온 매트리스 커버를 침대에 까는 모습으로 모두들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
이어 윤시윤은 3일 치 식단 재료로 밀키트 만들기에 돌입했다. 재료 크기까지 맞춰 자르는 윤시윤을 본 서장훈은 “어유 왜 그래”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SBS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