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14:39
게임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전지적 독자 시점'과 시즌2 컬래버 진행

기사입력 2025.07.11 0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전지적 독자 시점'과 시즌2 컬래버를 진행한다.

10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자사 수집형 방치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과 시즌2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한순간에 세계가 멸망한 세상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평범한 회사원인 '김독자'는 10년 넘게 읽던 소설 속 세상으로 변한 세계와 마주하게 되며, 유일하게 변한 세상의 결말을 아는 인물이 된다.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구원의 마왕', '한수영', '아스모데우스' 등 3종의 레전드 등급 영웅이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시즌1 컬래버 업데이트로 선보인 바 있는 4종의 레전드 등급 영웅 '김독자', '유중혁', '정희원', '유상아'는 복각·리뉴얼되어 등장한다.

컬래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전지적 독자 시점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구원의 마왕' 등 복각 영웅 4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지적 독자 시점 챌린저 패스' 이벤트가 총 3차례에 걸쳐 오는 9월 3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챌린저 패스 플레이를 통해 '최초의 크리오스 소환권', '전지적 독자 시점 영웅 소환권', '전지적 독자 시점 영웅 선택권'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세이스비츠 공단을 배경으로 하는 컬래버 던전 '전지적 독자 시점 : 공장' 이벤트도 8월 20일까지 개최된다. 이 이벤트에서는 공장 캐릭터가 보스로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재화로 '전지적 독자 시점' 컬래버 영웅을 얻을 수 있는 '전지적 독자 시점 영웅 선택권2', '전지적 독자 시점 영웅 소환권2', '비유' 펫을 획득할 수 있다.

동호대교를 배경으로 하는 컬래버 던전 '전지적 독자 시점 : 씨-커맨더' 이벤트도 7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열린다. 이 이벤트에서는 '씨-커맨더' 캐릭터가 보스로 등장하며, 이용자는 던전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재화로 컬래버 영웅 '한수영', '아스모데우스', '전지적 독자 시점 소환권 3'을 획득할 수 있다.

21일간 제공되는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고 스페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전지적 독자 시점 스페셜 미션 패스' 이벤트도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기본 보상으로 '김독자', '유중혁', '정희원', '유상아'를 픽업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패스 구매 시 컬래버 영웅인 '김독자'와 '구원의 마왕' 등을 얻을 수 있다.

스페셜 미션 패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전지적 독자 시점 피날레 미션 패스'가 8월 7일부터 8월 20일까지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7일간 제공되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기본 보상인 ‘이벤트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패스 구매 시 컬래버 영웅 3종(구원의 마왕, 한수영, 아스모데우스)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2014년 출시돼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다.

이 게임은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선사한다. 이용자는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