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10:01
연예

'이효리♥' 이상순, 로맨틱한 저녁 예고?…"노래 틀고 부부끼리 와인 한잔" (완벽한하루)

기사입력 2025.07.09 16:59 / 기사수정 2025.07.09 16:59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이상순이 로맨틱한 저녁을 그렸다.

9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에서 이상순이 토마스 쿡과 함께 '젠지의 음악' 코너가 진행됐다.

토마스 쿡은 "오늘 '사랑'을 주제로 한 노래들을 골라봤다"라고 말했다. 노래를 들은 한 청취자는 "와. 제 귀에 대고 사랑을 속삭이는 것 같다. 오늘 '퇴근한 남편 귀에 사랑을 속삭여볼까' 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상순이 토마스 쿡에게 "오늘 퇴근하고 아내 분이 귀에 '사랑해'라고 속삭이면 어떨 것 같냐"라고 물었다. 이에 토마스 쿡은 "주로 반대다. 분위기를 조성하는 건 제 역할이다. 아내 분이 돌아오시면 제가 신발 있는 곳에 먼지 안 닿게 엎드려 있다"라며 사실을 바로 잡았다.

두 번째 노래를 들은 이상순은 "지금 사귀는 첫 단계, 너무 좋은 때다. 노래에 낭만이 똘똘 뭉쳐있다. 저녁에 이런 노래를 틀어놓고 부부끼리 와인 한잔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라며 감상을 밝혔다. 토마스 쿡도 "제가 이 노래를 가장 많이 듣는 순간이 저녁 식사 첫술 뜨기 전이다. 그런 용도로만 100번 넘게 들은 것 같다"라며 공감했다.

사진=MBC FM4U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