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7-11 18:50
게임

'나이트 크로우', 여름 이벤트 'ICE CROWS' 시작…출석·던전·교환·미션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07.03 1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나이트 크로우'가 여름 이벤트 'ICE CROWS'를 선보인다.

3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이정욱)이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여름 특별 이벤트 'ICE CROWS(아이스 크로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용자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ICE CROWS 출석'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면  강화에 실패한 무기, 방어구, 장신구, 아티팩트, 밤까마귀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쿠폰' 5종과 'ICE CROW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ICE CROW 증표'는 '전설의 탈것/무기 외형 도전권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 제작에 활용된다.

7월 10일부터 24일까지는 'ICE CROWS 선물' 이벤트가 운영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황혼의 탈것/무기 외형 선택 상자', '조화의 찬란한 원소 추출'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7월 31일까지는 '클레멘스의 여름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미션을 완료하면 '불의 보주', '혼돈의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합성 실패 아이템(탈것, 무기 외형, 원소)을 재합성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이벤트 던전 '한여름 휴양지'는 7월 3일부터 24일까지 개방된다. 이용자는 이곳에서 획득한 '가막이의 얼음 조각'으로 '전설 글라이더 도전 상자', '수호정령 지원 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필드 사냥을 통해 얻은 '달콤한 초코 소프트콘'과 '베리 소프트콘'을 이벤트 NPC에게 전달하면 '달콤한 초코 시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달콤한 초코 시럽'은 경험치 획득량 증가, PVE 추가 피해, 치명타 및 이중 피해 상승 등의 효과를 갖춘 버프 아이템이다.

7월 3일부터 17일까지는 미궁 던전에서 '미궁 주화' 및 '황금방' 출현 확률이 상향 조정된다. 또한 7월 10일부터 24일까지는 길드 던전 보스 처치 시 '모리온', '석양의 찬란한 탈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등이 포함된 '여름 보물 상자'가 추가 지급된다. 7월 17일부터 31일까지는 파티 던전 보상이 두 배로 상향된다.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나이트 크로우'는 신규 무기와 의상 외형을 함께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클래스, 격전지 업데이트를 예고한 특설 페이지도 공개했다.

한편, 'ICE CROWS'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사이트, 특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위메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