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17
연예

"♥이상순과 신혼 같아"…이효리, 서울 이사 근황·컴백 계획 공개 (유퀴즈)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5.07.03 06:20

이이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가수 이효리가 서울로 이사한 근황과 컴백 계획을 언급했다.

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이효리가 게스트로 등장한 가운데 컴백 계획을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효리는 근황에 대해 "그동안 제주에서 서울로 이사를 왔다. 온 지 6개월 됐다. 처음에는 적응하느라고 시간을 많이 보냈고 이제는 다 됐다"라며 밝혔다.



이효리는 "한 10년 만에 오니까 바뀐 것도 너무 많고 그리고 제가 남편이랑 서울에서 2년 연애를 하고 제주 내려가서 결혼해서 쭉 살지 않았냐. 2년 연애할 때는 비밀 연애였기 때문에 같이 손을 잡고 어디 서울을 돌아다닌다거나 카페를 간다거나 그런 적이 없다"라며 전했다.

이효리는 "최근에 다시 서울에 와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니까 너무 신혼 같이 재밌는 거다. 그래서 또 이렇게 재밌는 게 있었구나. 약간 지루할 때가 됐었는데 다시 리프레시가 됐다. 그럴 때가 되면 어디 이사 가는 것도 팁이다"라며 털어놨다.

또 유재석은 "요즘 이효리 씨의 고민은 뭐냐"라며 궁금해했고, 이효리는 "요즘에는 이제 뭐 아직까지 광고도 예전처럼 하고 있고 예능도 다 불러주시고 다 하는데 제가 음악적으로 발전을 하고 있는가? 그거에 대한 고민이 되게 많다"라며 고백했다.



유재석은 "이효리 씨 노래도 듣고 싶다"라며 공감했고, 이효리는 "그걸 안 한 지가 많이 돼서. 제주도에 있을 땐 음악 하는 친구들도 많이 멀어지고 서울 와서 여건이 되니까 얼마 전에도 미국에 있는 친구들도 만나고 아이디어 회의하고 제가 LA에서 20년 전에 찍은 뮤직비디오가 있다. 아직도 사람들이 이효리 LA 사진 해서"라며 밝혔다.

이효리는 "그 '텐 미닛(10 Minutes)' 작곡가가 LA에 산다. 그 친구랑 '텐 미닛' 작사한 메이비라는 친구도 저랑 동갑이다. 그때 히트를 확 치고 각자 생활을 하지 않았냐. 그 친구들이랑 곡을 하나 만들었다. LA에 내가 갔던 그 장소. '내가 20대 때 앉아서 아이스크림 먹던 그 장소에 다시 가 보자. 가서 그때처럼 뮤직비디오를 해보자' 그런 아이디어가 있어서 음악이 나한테 다시 오는구나. 기분이 되게 좋다"라며 컴백 계획을 언급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