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48
연예

남돌 버전 '푸키' 제대로 터졌다…피프티피프티, 멜론 차트 재진입 '역주행 시동'

기사입력 2025.07.01 08:1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의 '푸키(Pookie)'가 핫하게 화제의 중심에 오르며 본격적인 역주행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다.

피프티피프티가 지난 4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푸키'는 활동이 마무리되었음에도 최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멜론의 TOP100 차트에 재진입, 역주행 조짐을 보이며 식지 않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주 TOP100 차트 진입으로 역주행에 시동을 걸었던 '푸키'가 지난달 30일 오전 9시 기준 51위까지 치고 올라가며 가파른 상승세를 그리고 있는 것.

특히 멤버 문샤넬이 음악방송 인터뷰와 비하인드 영상 등에서 '푸키'의 챌린지를 보이그룹 버전으로 선보였던 것이 SNS를 통해 큰 인기를 끌며 이번 역주행에 한몫을 톡톡히 하기도.

또한 피프티피프티는 큰 호응에 힘입어 공식 SNS에 오리지널 버전과 보이그룹 버전을 다양하게 활용한 콘텐츠를 업로드 하는 등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9월 5인조로 새출발을 알린 피프티피프티는 계속해서 오프라인 팬사인회를 비롯한 스케줄로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어트랙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