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07:57
연예

김희철, 과거 연하 ♥여친과 갈등 "위치추적기 요구…바로 지웠다" 연애사 고백 (미우새)

기사입력 2025.06.29 22:38 / 기사수정 2025.06.29 22:3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희철이 과거 여자친구와의 갈등을 고백했다. 

29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희철이 과거 연애 일화를 공개했다. 

이상민은 "김희철이 연락이 잘 안 되는 친구다. 워낙 자유로운 영혼이다"라며 이혼전문 변호사들에게 이야기했다. 



"연애를 해도 (그러냐)?"는 질문에 김희철은 "제가 의식을 하고 연락을 안 받는 게 아니다. 내가 놀 땐 오롯이 내 시간을 줘야하는 사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이게 만약에 결혼해도 반복 돼, 그럼"이라며 말을 잇지 못햇다.

박민철 변호사는 "전 사실 결혼하면 본인들의 위치나 비밀번호 이런 거 공유하는 게 맞다고 본다"고 이야기했고, 이상민 또한 "나도 그렇다"며 당당함을 어필했다. 

김희철은 "이런 사람은 있었다. 애기들 안전하게 어디가는지 뜨는 앱이 있는데 그걸 깔라고 하는 사람이 있었다"며 과거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이에 이동건은 "그게 뭐냐. 위치추적 하는 거냐"라고 물었고, 김희철은 "맞다. 그걸 다 큰 성인 남녀가. '오빠 이거 깔아' 이래서 깔았더니 어디 있는지 다 뜨더라. 그래서 바로 지웠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은 "얼마나 디테일하게 뜨냐. 주소가 뜨냐"는 이동건의 말에 "그렇다. 그리고 이 공간에 얼마나 오래 있는지도 뜨고 안전한지 이런 것도 다 있다"고 답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