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37
연예

"우리 만나 볼까" 신지♥문원 '예비부부', 결혼 전 입맞춤부터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5.06.26 18: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와 그의 연인인 가수 문원이 결혼을 앞두고 달달한 듀엣송으로 입을 맞췄다.

신지와 문원이 함께한 신곡 '샬라카둘라(Salagadoola)'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6일 오후 6시 공개됐다.

'샬라카둘라'는 신지가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곡 발매에 앞서 신지가 이 곡을 통해 호흡을 맞춘 문원과 내년 상반기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큰 화제를 모았다. 신지가 진행했던 MBC 표준FM '이윤석 신지의 싱글벙글쇼'에 문원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됐고, 이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공개된 '샬라카둘라'에는 따뜻한 기타와 피아노 선율 위에 신지와 문원의 달콤한 보컬이 더해졌다. 이 곡은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감정 속에서 찾아온 두근거림을 순수하면서도 담백하게 풀어낸 러브 듀엣송으로, 신지는 1년 만의 솔로곡을 예비 남편과 함께 부르며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모든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주문인 노래 제목 '샬라카둘라'처럼 가사에도 동화적인 표현이 더해져 몰입을 도왔다. "사랑을 시작해 볼까 / 정해진 운명처럼 첫눈에 알아본 그대", "우리 만나 볼까 / 같이 걸어볼까 / 두 손 잡아볼까", "그대와 나 꿈처럼 달아 이 순간" 등의 달콤한 노랫말이 듣기 편안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신지와 문원이 마주보고 앉아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설렘이 가득한 표정과 숨길 수 없는 미소가 예비부부의 달달함을 엿보게 한다.

한편, '샬라카둘라'를 발표한 신지는 8월 중 코요태 컴백을 통해 단체활동을 펼친다. 코요태는 투어까지 예고하며 내년 결혼 전 바쁜 스케줄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신지 '샬라카둘라(Salagadoola)'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