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50
게임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1주년 기념 행사 개최…정지선 셰프 특별 코스요리 선보여

기사입력 2025.06.26 18: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로드나인' 1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26일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올클래스 MMORPG '로드나인'의 1주년 기념 축제 '로드 페스타(LORD FESTA)'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6월 28일 오후 3시,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로드나인' 1주년 오프라인 행사 '로드맵 퍼스트 애니버서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사전 예매를 완료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장은 왕실 연회장 콘셉트로 꾸며진다.

현장에서는 정지선 셰프가 제공하는 특별 코스 요리 '왕실 만찬',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이벤트 존',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오후 6시부터는 로드나인 개발 총괄 김효재 PD가 무대에 올라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할 예정이다. 개발진의 발표는 '로드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1주년을 기념해 신규 마스터리 '사이드'를 추가한다. 사이드는 적을 공격해 '망자의 영혼'을 수집하고, 이를 가득 채우면 '사신의 힘'이 깃든 전용 스킬을 발동할 수 있다. 이 마스터리도 기존 마스터리와 동일하게 처음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독특한 전투 메커니즘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마스터리 및 어빌리티 전반에 대한 대규모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졌으며, 신규 필드 던전 '숨겨진 실험실'도 추가됐다.

1주년 기념 보상도 준비했다. 6월 26일부터 7월 29일까지 출석 보상, 미션 이벤트, 이벤트 패스 등을 통해 '1주년 한정 탈것 외형'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7월 9일까지는 '여름 이벤트 던전'이 운영된다. 이 던전에선 핵심 성장 재료와 ‘전설 어빌리티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던전에서 획득한 전용 재화를 사용할 수 있는 교환 상점은 7월 16일까지 운영한다. 

이 외에도 '마스터 승급서', '운명의 아바타 소환권', '시간의 조각', '찬란한 생명의 핵', 최상위 아이템인 '호문 배양세포' 등을 선물한다.

한편, 더 상세한 정보는 '로드나인'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