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5:15
게임

'뮤 모나크', 명예 코스튬 강화 업데이트…판타지 페스티벌 진행

기사입력 2025.06.24 2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뮤 모나크'가 명예 코스튬 강화 등 신규 육성 시스템과 이벤트를 선보였다.

24일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가 신규 육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명예 코스튬에 강화 기능이 추가됐다. 명예 코스튬은 명예 포인트와 마법병사 조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장비로, 강화 시 부위별로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한다.

명예 코스튬 강화에는 기존 보석류 아이템과 함께 신규 재료인 '영광의 보석'이 필요하다. 해당 보석은 시즌제 경쟁 콘텐츠 '어비스 3V3'에서만 획득할 수 있다.

'용사의 탑'은 기존 100층에서 300층까지 확장됐다. 이용자는 100층 단위로 돌파할 때마다 장착형 탈것 아이템 '펜릴의 뿔'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최대 4등급까지 합성할 수 있다.

대규모 경쟁 콘텐츠인 공성전과 판테온 콜로세움의 보상도 개편됐다. 신규 보상으로 '성신의 보석'이 추가되며, 이를 모아 '성신의 메달'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모티콘 상점에 신규 이모티콘 7종과 외형 변경 재료 아이템이 추가됐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판타지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150레벨 이상의 황금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색상별 체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 아이템을 모아 외형 코스튬 '체스보드 발자국'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급 특권 카드와 뮤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쿠폰이 지급된다.

한편, 더 상세한 정보는 '뮤 모나크'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웹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