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7-18 13:10
연예

서이서, ♥이설과 연인관계 밝히며 남궁민 자극…파워 직직남 (우리영화)

기사입력 2025.06.23 09:06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서이서가 캐릭터에 스며든 섬세한 감정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0, 2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 3, 4회에서 서이서는 모든 면이 완벽한 대세 배우 김정우 역을 맡아, 입체적인 감정선과 함께 캐릭터의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우는 사랑 앞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는 ‘직진형’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제하(남궁민 분)와 이다음(전여빈)이 함께한 사자대면 자리에서 채서영(이설)과의 연인 관계를 확실하게 밝힌 김정우는 사랑의 라이벌 이제하를 견제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감독인 이제하 앞에서도 당당함을 잃지 않는 자신감 넘치는 태도는 향후 전개될 두 사람 간의 갈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또한 이제하를 향한 경계심 가득했던 모습과 달리 연인 채서영의 앞에서는 애절한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 반전 매력까지 선보였다. 사랑하는 이를 지키고자 하는 간절함과 불안, 질투심까지도 디테일한 감정 변주로 자연스럽게 풀어내며 캐릭터의 깊이를 더했다.



서이서는 신인답지 않은 안정감 있는 연기력을 통해 김정우가 겪는 감정의 혼란을 정교하게 쌓아가며 서사의 설득력을 높이고 있다. 절제된 표정 연기와 깊은 눈빛, 차분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캐릭터의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이처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유연한 연기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서이서가 어떤 모습으로 안방 시청자의 마음을 두드릴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서이서의 매력적인 캐릭터 연기를 만나볼 수 있는 ‘우리영화‘는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