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6.20 11:18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크리에이티브멋이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첫번째 미디어 전시회를 개최한다.
콘텐츠 솔루션 회사 크리에이티브멋(MUT, 이하 ‘크멋’)이 오는 6월 27일부터 29일, 7월 4일부터 6일까지 2주에 걸쳐 주말 총 6일 동안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메가박스 구의 이스트폴 4층 상영관 8관에서 ‘2025 ASTRO The 4th ASTROAD [Stargraphy] : MEDIA EXHIBITION’을 진행한다. ‘Stargraphy’는 그룹을 상징하는 ‘Star’와 기록을 의미하는 ‘Graphy’의 합성어로,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별의 연대기’처럼 새겨간다는 의미를 담은 전시 타이틀이다.
이번 전시는 아스트로 단체로 진행하는 첫 미디어 전시회로, 지난 6월 7일과 8일 3년 만에 진행된 아스트로의 단독 콘서트 ‘The 4th ASTROAD [Stargraphy]’의 감동과 여운을 팬들과 함께 추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인공지능(AI), 리얼타임 홀로그램, 증강현실(VR), 언리얼 엔진(리얼타임 3D 그래픽)으로 만든 CG 등 크멋이 보유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펼쳐지는 아스트로 멤버들과 다채로운 만남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VR기기를 통한 아스트로와의 생동감 넘치는 만남이 예고돼 팬심을 더욱 설레게 한다. 멤버들과 바로 앞에서 눈을 맞추고 이야기 하는 듯한 1대 1 아이 콘택트 인터뷰와 나만을 위해 공연을 해주는 듯한 아스트로의 무대가 360도 VR을 통해 손을 뻗으면 닿을 듯 입체적이고 생생하게 펼쳐져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