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사이게임즈가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를 출시했다.
17일 사이게임즈는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를 App Store·Google Play·Steam·Epic Games Store에서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는 간단한 규칙으로 무한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온라인 디지털 카드 게임이다. 기존 '섀도우버스'와 비교했을 때 신규 시스템 '초진화'와 아바타 로비 '섀버 파크'가 더해진 것이 특징.
이용자는 로비에서 아바타를 움직여 다른 이용자와 대전하거나 길드를 구성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의 전 세계 사전등록자는 150만 명을 돌파했다. 이에 따라 ▲카드팩 티켓 2장 ▲카드팩 티켓 상당 루피 ▲엠블럼 '늑대의 연회 드라이첸' ▲카드팩 티켓 5장 ▲카드뒷면 '늑대의 연회 드라이첸' ▲카드팩 티켓 10장) ▲레전드 카드 확정 티켓 1장 ▲'250만 루피 이벤트' 등 단계별 보상이 지급된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6월 28일 04시 59분까지 '로비 대전 250만 루피 이벤트'가 진행된다. 섀버 파크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250만 루피 이벤트 보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출시 기념 미션도 마련됐다. 첫 로그인 후 3일 동안 매일 추가되는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전설의 개막' 카드팩 티켓 10장을 얻을 수 있다. 모든 미션은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모험과 대인전 양쪽에서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섀버 파크 대전 테이블 이용 횟수에 따라 아바타 아이템·카드팩 티켓·루피를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더불어 총 9개 미션을 달성해 빙고를 완성하면 아이템, 이모티콘, 루피, 레전드 카드팩 티켓 등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용자는 초대받은 친구의 플레이 상황에 따라 루피를 획득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루피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출시 후 별도 종료 공지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 = 사이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