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5:16
연예

예지원, 김병만과 정글 추억 '치킨 먹방'…"서로의 삶 응원하는 찐친"

기사입력 2025.06.17 12:47 / 기사수정 2025.06.17 12:47

김예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예지원이 개그맨 김병만과 함께한 훈훈한 치킨 먹방과 함께 찐친 분위기를 과시했다. 

예지원은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치킨요정과 병만족장의 오붓한 치킨 먹방"이라는 글과 함께 김병만과 함께한 캠핑장에서의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구운 치킨과 회를 앞에 두고 나란히 앉아 진지한 표정으로 닭다리를 뜯고 있다.

예지원은 "보람찬 하루 일과를 마치고 캠핑장에서 기름 쫘악 뺀 건강치킨과 바비큐로 뒷풀이 겸 저녁 식사를 했다"며 "정글에서 먹던 닭고기 생각이 나서 병만이랑 한참 수다꽃을 피웠다"고 밝혔다.

특히 "나이 먹으면 남는 건 친구와 추억뿐이라는데 우리는 정글 추억이 많아서 평생 심심할 일은 없을 것 같다"며 "서로의 삶을 응원하고 건강을 염려하는 찐 동료, 오래되면 가족이 되는 거 맞죠?"라는 글로 김병만과의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정글의 추억을 나누는 친구이자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로서, 진심 어린 따뜻함을 보여주며 팬들의 공감과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예지원은 JTBC 건강 프로그램 ‘이토록 위대한 몸’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김병만은 제주도에 체험형 테마공간 병만랜드를 오픈했다.

사진=에스브이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