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7-18 09:40
연예

'이광수와 8년째 연애♥' 이선빈 "상상만 해도 설레, 캠퍼스 커플 로망 有" (최다치즈)

기사입력 2025.06.13 15:3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이선빈이 캠퍼스 로망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털어놓는다. 

최다니엘의 토크쇼 ‘최다치즈’ 13일 방송에는 배우 이선빈이 초대돼 ‘극호감’ 매력을 발산한다. 무한 긍정의 아이콘답게 밝은 에너지로 최다니엘과 찐남매 바이브를 보여준다. 

특히 최다니엘이 시트콤 ‘논스톱’ 출연 당시 “모든 20대 초반 여성들의 댄디가이였다”고 회상한 이선빈은 “어렸을 때 시트콤을 정말 즐기던 세대라서 ‘논스톱’과 같은 작품을 여전히 꿈꾸고 있다”고 시트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인다.

그러면서 “고교 시절부터 배우 활동을 시작해서인지 캠퍼스에 대한 로망이 있다. 캠퍼스 커플(CC), 학교 안에서 친구들과 에피소드 등 상상만 해도 행복하고 설렌다”며 미소를 활짝 피운다.

이선빈은 영화 ‘노이즈’의 개봉을 앞두고 공포물 연기에 대한 어려움과 흥미로운 촬영 에피소드도 전해준다. “이러한 장소를 어디서 찾아냈나 싶을 정도”라며 “실제로 현장이 으스스하고 무서웠고 리얼한 장면이 많이 담겼다”고 말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다치즈’ 이선빈 편은 13일 오후 7시 유튜브 뮤스비(M:USB)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지난 2018년 이선빈과 이광수는 열애를 인정, 8년째 공개연애 중이다.

사진=켄버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