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48
게임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영웅 '(구)사황 연희' 업데이트…대규모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5.06.13 15: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신규 전설 영웅과 이벤트를 선보였다.

13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자사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신규 영웅 '(구)사황 연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구)사황 연희'는 마법 공격력의 일정 비율만큼 방어를 무시하는 피해를 입히는 '종말의 영면' 스킬과 모든 피해를 무효화하는 '혜안' 스킬을 보유한 전설 등급 영웅이다.

특히, 이 영웅은 아군의 마법 공격력을 상시 증가시키는 능력도 갖췄다. 이에 마법 덱의 핵심 영웅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시나리오 16번째 영지인 '용오름 절벽'이 추가되는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미션을 달성해 획득한 포인트로 골드를 얻는 '골드 러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결투장 일일 10회 플레이, 영웅 합성 등 미션 완료 시 누적 점수에 따라 약 500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영지별 공성전 점수 10만 점 달성 시 영웅 궁극 강화 재료 '레아', 스킬 강화석, 1백만 골드, 희귀영웅 선택권, 영웅 소환 이용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공성전 이벤트'도 마련했다.

준비한 보상은 더 있다. 넷마블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 에이스, [전설]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픽업 소환 이용권 10장, 골드 100만 개, 열쇠 100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출석만 해도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최대 20개를 받을 수 있는 '웰컴 출석 이벤트', 10일마다 전설 영웅, 30일마다 스페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매일 출석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게임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됐다. 이 게임은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 공식 모델로 '비비'를 선정하고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 '세븐나이츠 리버스'. 이 게임은 출시 당일 7시간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 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