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퍼스트 디센던트'가 1주년을 맞아 온라인 쇼케이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 ㈜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7월 2일 온라인 쇼케이스 '디센던트 페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센던트 페스트'는 7월 2일 오전 11시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는 이범준 총괄 PD와 주민석 디렉터가 출연할 예정으로, 이들이 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8월 7일 예정된 '돌파(Breakthrough)' 업데이트 콘텐츠와 올 하반기 및 내년 로드맵도 상세하게 공개.
넥슨은 1주년 특집 페이지를 오픈하고, 행사 전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퍼스트 디센던트' 디지털 굿즈 PC 월페이퍼, 포토카드, 스티커 등을 받을 수 있다.
6월 19일부터 8월 28일까지는 '여름 버닝 출석부'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용자는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이네즈 스킨] 뒤틀린 숭배', '궁극 무기 선택 상자', '증강 코어 선택 상자' 등 각종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19일부터 7월 3일까지 '여름 버닝 트레이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10만 카이퍼 조각', '버닝 메이크업 상자', '결정화 촉매'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2주 차에는 '1주년 기념 토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토큰은 추후 1주년 이벤트 교환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총괄 PD는 "'퍼스트 디센던트'를 사랑해 주신 많은 이용자 덕분에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디센던트 페스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용자분들께서 궁금해하실 게임 소식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 1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디센던트 페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