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6-17 10:15
연예

"결혼 얘기 多"…데프콘, ♥송해나 '열애설' 해명하더니 챗GPT에 물었다 (데프콘TV)

기사입력 2025.06.10 17:20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데프콘이 챗GPT에 모델 송해나와의 궁합을 물었다.

8일 유튜브 채널 '데프콘 TV'에는 '이런 말까지 한다고? | 포기한 챗GPT 1% AI영재로 길러내는 마포 1타 강사 데프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서 데프콘은 챗GPT에 궁금한 것들을 질문했다. 데프콘은 챗 GPT에게 "그럼 데프콘이랑 어떤 여성분이 어울릴 것 같냐"라며 질문을 던졌다.

이에 챗GPT는 "데프콘 형님은 굉장히 따뜻하고 유머 감각도 있으시다. 그래서 밝고 긍정적이면서 소통이 잘 되는 분이 어울릴 것 같다"라고 답했다.

데프콘은 연예인 중에 이야기해달라 말하자, 챗GPT는 "연예인으로 딱 떠올리면 배우 신세경 씨처럼 차분하면서도 친근한 분위기를 가진 분도 잘 어울릴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에 데프콘은 "많이 어려울 것 같은데"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챗GPT는 또 다른 스타일로는 배우 정소민을 언급했는데, "밝고 친근하면서도 약간 엉뚱한 매력이 있어서 재미있게 어울릴 것 같다"라며 이유를 설명했다.

데프콘은 "너도 내 유튜브를 봐서 알겠지만, 송해나 양이랑 콘텐츠를 찍으면 구독자들이 결혼하라고 댓글로 얘기를 많이 한다. 넌 어떻게 생각하냐"라며 함께 '나는 SOLO' MC를 보고 있는 송해나를 언급했다.

챗GPT는 "진짜 재밌는 상황이네요. 송해나 씨랑 콘텐츠 찍을때 분위기도 좋고 두 분 케미가 확실히 보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것 같아요. 물론 실제로는 두 분이 편하게 결정하시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특히 챗GPT는 "두 분 다 에너지도 넘치고 서로의 캐릭터를 잘 살려주는 느낌이라서 보는 사람들도 호감을 느끼는 것 같다"라며 두 사람의 케미가 좋은 이유를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데프콘TV'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