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7:58
게임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3 '돌파' 업데이트 8월 7일 진행 "완성도 높은 콘텐츠 개발 집중"

기사입력 2025.06.10 04: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넥슨이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 3 '돌파' 업데이트를 8월 선보인다.

9일 ㈜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시즌 3 업데이트 '돌파(Breakthrough)'를 오는 8월 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2025(SGF 2025)'를 통해 신규 트레일러와 함께 공개됐다.

'돌파'는 초대형 필드 '액시온', 최대 8인이 참여하는 '필드 거신 레이드', 탑승형 이동 수단 '호버 바이크', 액션 RPG '니어: 오토마타'와 컬래버레이션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콘텐츠다.

넥슨은 '돌파'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참여 인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은 '일반 계승자 선택 상자', '1,000만 골드', '100만 카이퍼 조각'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사전 등록 인원이 100만 명을 달성할 경우, '얼티밋 계승자 선택 상자'도 선물한다.

콘텐츠 체험 기회도 마련된다. 7월 24일에는 '돌파' 업데이트의 주요 요소들을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는 데모 버전이 공개된다. 이를 통해 '액시온', '호버 바이크', '필드 거신 전투', 신규 미션 및 몬스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넥슨은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쇼케이스 '디센던트 페스트'를 7월 2일 온라인 생중계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돌파' 업데이트와 향후 로드맵이 소개되며, 1주년 감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굿즈 보상도 선물한다.

넥슨게임즈 이범준 총괄 PD는 "'퍼스트 디센던트'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이용자 분을 위해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업데이트 전까지 이용자 분들께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다"라며,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6월 12일에는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로운 소식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다.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 3 '돌파'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