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01
게임

IGG '로드 모바일', SF 액션 영화 '퍼시픽 림'과 컬래버 진행 …창립 19주년 이벤트까지

기사입력 2025.06.05 18:3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드 모바일'이 SF 액션 영화 '퍼시픽 림'과 컬래버를 진행한다.

5일 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이 오는 7월 31일까지 SF 액션 영화 '퍼시픽 림'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균열을 통해 등장한 정체불명의 위협과 거대한 카이주로부터 아테나 왕국을 지키기 위해 최강 전투 병기 '예거'와 힘을 합쳐 싸우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용자들은 '퍼시픽 림' 세계관을 반영한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정 아이템으로는 주성 스킨, 지휘관 스킨, 군단 스킨, 영지 장식, 아바타, 이모티콘, 장비, 유물 등이 있다.

'퍼시픽 림 어드벤처' 컬래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퍼시픽 결전, 연맹 보물 등에서 획득한 스파이더 드릴을 사용해 사진 조각을 수집할 수 있고, 조각을 완성하면 컬래버 주성 스킨, 군단 스킨, 이모티콘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예거 상점'에서 영상 조각 탐색을 통해 모은 예거 부품으로 컬래버 영지 장식, 장비, 신규 유물 등과 교환할 수 있다.

IGG 창립 19주년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6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유물 페어에서 컬렉션 강화에 활용할 수 있는 유물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스테이지 축복'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용자는 일반 및 정예 스테이지에 더 적은 하트로 도전해 훈장과 전리품을 더욱 많이 수집할 수 있다.

6일까지 한정 기간 운영되는 '캐슬 팝업 스토어'에서는 캐슬 코인을 사용해 '로들리 레거시', '펄 코스트', '차일드후드 플레이그라운드' 등 한정판 캐슬 스킨과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깜짝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전략과 RPG 요소를 결합한 '로드 모바일'은 다양한 병종을 조합하는 재미와 깊이 있는 전투 전략 전투의 재미를 제공하는 글로벌 히트작이다.

사진 = IGG(아이지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