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54
연예

'슈블리맘' 이수지, 3주 자숙 후 복귀→악플러 전쟁 선포 "선처는 없다" (핫이슈지)

기사입력 2025.06.04 10:1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코미디언 이수지의 부캐 '슈블리맘'이 자숙을 끝내고 복귀했다.

이수지는 지난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 '[슈블리맘] 250603 ♥슈블리맘이 돌아왔어요♥ 컴백 라방 편집본 #이수지 #공동구매 #슈블리맘 #컴백라방 #공장장님합방 #자숙 #반성 #컴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슈블리맘은 "긴 자숙을 끝내고 3주 만에 돌아왔다"며 "3주는 씨앗이 싹을 틔우고 사람에게는 새로운 습관이 생길 수 있는 시간"이라고 밝혔다.



복귀 소식을 전하는 동시에 악플이 쏟아지자 슈블리맘은 "우리나라 속담에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아 죽는다'는 말이 있듯, 앞으로는 공격적인 댓글을 캡처해두겠다. 선처는 없다"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그러나 '마켓은 상시 오픈이던데ㅎ'라는 댓글이 등장하자 "그럼 제가 소비자 돈 받고 잠수를 타는 게 낫냐"면서 "어떤 일이든 끝까지 책임지는 독한 슈블리맘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 "자숙 중이라 자숙 문어, 자숙 새우, 자숙 꼬막을 틈틈이 많이 먹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이수지는 제6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핫이슈지' 채널을 통해서는 대치동 제이미맘, 인플루언서 슈블리맘, 인기 BJ 과즙세연을 패러디한 육즙수지 등의 캐릭터를 선보이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핫이슈지'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