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14:41
연예

김소현, '굿보이' 선택 이유 "박보검이 한다는 말 듣고 무조건" [엑's 현장]

기사입력 2025.05.29 14:37 / 기사수정 2025.05.29 21:26



(엑스포츠뉴스 구로, 이유림 기자) 배우 김소현이 드라마 '굿보이'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29일 서울 더링크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호텔에서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을 비롯해 심나연 감독이 참여했다.

'굿보이'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김소현은 극 중 국제대회 사격 금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경장 지한나 역을 맡았다.

'굿보이' 작품 선택 이유에 대해 김소현은 "심나연 감독님, 이대일 작가님, 박보검 배우님이 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무조건 해야되겠다!', '이 작품은 저는 무조건 하겠습니다!' 했다"고 밝혔다.

이어 "대본에서 큰 에너지를 느끼는 건 오랜만이었다. 저도 새로운 에너지를 끌어올리면서 촬영할 수 있겠다 싶어서 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굿보이'는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JTBC에서 첫 방송되며,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