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7:30
연예

김일우, ♥박선영과 '홈 데이트'…"남자 있어야겠단 생각 안들어?" 직진 플러팅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5.05.29 08:07 / 기사수정 2025.05.29 08: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일우가 박선영을 향한 직진 플러팅을 선보였다.

김일우는 지난 28일 방송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배우 박선영의 집을 처음 방문해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김일우는 박선영 지인을 향한 질투심을 드러냈다.

김일우는 집안 곳곳에 난 흠집을 보며 박선영과 이야기를 나눴다.

박선영이 "가끔 집에 (물건이) 고장 나면 옆 동네 사는 지인이 와서 고쳐준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일우는 "다음엔 나 불러라. 출장 오겠다"고 말했다.



김일우는 직진남 면모 또한 보여줬다. 그는 박선영 집 중문에 페인트를 새롭게 칠하기 위해 준비 작업을 하던 상황.

김일우는 "우리 집 고치는데 1년 걸렸다"며 운을 띄웠고, 이후 "(박)선영이 집에도 1년 있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집에 남자가 있어야겠다는 생각 안 들어?"라는 멘트로 설렘을 자아냈다.

김일우는 '신랑수업'에서 주방 정리 방법과 각종 청소 팁 등을 공개하며 주부 9단 면모도 드러냈다. 향후 김일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일우가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