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7:29
게임

'THRONE AND LIBERTY', 하이퍼 부스팅 시즌 3 업데이트…신규 4성 던전 추가

기사입력 2025.05.29 04: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TL'이 하이퍼 부스팅 시즌 3를 업데이트했다.

28일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는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THRONE AND LIBERTY(개발사 ㈜퍼스트스파크 게임즈, 대표 최문영, 이하 TL)'가 하이퍼 부스팅 시즌 3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TL' 이용자는 5월 28일부터 하이퍼 부스팅 시즌 3, 신규 4성 협력 던전 '뒤틀린 집착의 밀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첫 번째 인터서버 공성전은 6월 1일 열린다.

엔씨(NC)는 서버 구분 없이 모든 TL 이용자에게 하이퍼 부스팅 시즌 3 성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이용자는 7월 23일까지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특히, 레벨 55 달성 시 하이퍼 부스팅에서 처음 제공하는 12 레벨 영웅 2단 장신구 세트와 망토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전투력 5,500 미만 패스에는 하이퍼 부스팅 FOR ALL 상자, 제작 재료, 솔란트(게임 내 재화) 등이 포함됐다. 하이퍼 부스팅 FOR ALL 상자는 지정된 레벨 달성 시 무기, 아티팩트, 룬 등을 제공한다.

전투력 5,500 이상 패스에서는 룬, 무기 전문가 인장, 부스팅 패스 기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미션 완료 시 획득하는 부스팅 결정으로 혼돈 룬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상점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엔씨(NC)는 하이퍼 부스팅 시즌 3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이용자는 6월 18일까지 치어리더 빛나냥 아미토이와 치얼업 모션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이용자는 새싹 머리띠와 새싹 모험가 칭호를, 복귀·기존 이용자는 '사랑해요 TL 머리띠'와 'TL 없인 못 살아'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공식 홈페이지 쿠폰에서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이용자가 신규·복귀 이용자와 2성·3성 차원진, 필드 보스, 길드 레이드를 함께 플레이하면 포인트를 획득하는 '길 가던 뉴비를 주었습니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버별로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5명의 이용자는 두둥실 풍선 포즈를 받는다. 또한, 순위에 들지 않아도 미션별 누적 성공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하이퍼 부스팅 시즌 3'와 관련 상세 정보는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L'은 신규 4성 협력 던전 '뒤틀린 집착의 밀실'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보스 벨렌트라를 공략하고, 신규 장비 '귀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귀걸이에는 공격 위치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지는 피격 방향 옵션이 있다.

6개 서버의 성주 길드 연합이 모여 공성전을 펼치는 첫 번째 인터서버 공성전은 6월 1일 진행된다. 이 콘텐츠는 무작위로 지정된 두 개 길드 연합이 공수 교대로 두 차례 공성전을 치르는 형태로 설계됐다. 승리 연합은 루센트, 솔란트 보상을 획득하며, 승리 길드 연합이 속한 서버의 모든 이용자는 전투 버프(강화 효과)를 받는다.

사진 = 엔씨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