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5.26 09:49 / 기사수정 2025.05.26 09:49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본방사수'를 부르는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29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의 찰떡 케미가 폭발하는 공식 포스터를 선보여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우선 첫 번째 포스터에서 4MC는 레트로풍 전단지를 연상시키는 콘셉트에 맞춰 친근하고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이들은 모두 "너무 재밌어서 깜짝 놀랍니다!"라고 외치는 듯한 표정으로 시선을 강탈했으며, 여기에 "신기한 일, 웃음, 감동 사연, 모두 소개! 웃음 무한 제공!"이라는 문구와 함께 '제보용 전화번호'까지 적혀 있어 '일반인들의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유쾌하게 살렸다.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호기심 넘치는 제작진으로 변신한 4MC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세상 모든 와진짜 우리에게 오라" 문구 아래 이들은 각기 카메라 기자와 취재 기자, 탐정 복장 등을 한 채 '우주의 모든 신기한 일을 찾으러 간다'는 의지를 형상화, 일상 속 다양한 이야기들을 추적하는 프로그램 콘셉트를 센스 있게 표현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