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비전 프리뷰 행사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최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비전 프리뷰(VISION PREVIEW) 행사 사전 예고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전 예고 페이지에는 27일로 맞춰진 카운트다운 화면을 만날 수 있다. 카운트다운이 종료되는 27일에는 행사에 관한 상세한 안내가 제공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모바일'은 전 세계 누적 가입자 6,000만 명을 기록한 '로스트아크' IP를 활용해 언리얼 엔진 5로 개발 중인 블록버스터 MMORPG 신작이다.
'로스트아크 모바일'은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시네마틱 연출, 완성도 높은 핵 앤 슬래시 전투, 다양한 콘텐츠 등 핵심 재미 요소를 계승하면서,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된 편의성과 접근성을 선보이고자 한다.
또한, '로스트아크 모바일'만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다양한 플랫폼(모바일·PC·VR·콘솔 등) 지원을 통해 폭넓은 이용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 세계관의 신규 대작 '로스트아크 모바일'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며, "카운트다운이 종료되는 27일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오겠다"라고 예고했다.
'VISION PREVIEW' 행사의 카운트다운은 '로스트아크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아크 모바일'은 지난 2023년 개최된 '지스타'에서 대규모 체험존을 운영했다. 이 체험존은 나흘간 매일 7,000명 이상의 모험가가 참여하고, 평균 3시간의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RPG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