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14
연예

강남, 유튜브에 전여친 출연시켰다…♥이상화 반응은? (강나미)

기사입력 2025.05.23 10:2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강남의 전 여자친구가 공개됐다. 

22일 강남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1분 안에 에키벤 사오기 가능? 에키벤에 목숨을 건 타임어택(feat.낙오). 신칸센 1일 12에키벤 도장 깨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강남은 제작진과 함께 신칸센에서 도시락을 먹었다. 역에 도착하면 뛰어나가 매점에서 도시락을 사오기도 했다. 그러나 신요코하마역에선 누군가가 기다리고 있다고.

강남은 "요코하마에 유명한 도시락이 있다. 못 내릴 것 같아서 장치가 있다"면서 "이 장치 세팅하느라 진짜 힘들었다. 떨렸다. 거의 1년 만에 보는 거 아니냐"고 말했다. 




알고 보니 신요코하마역에서는 강남의 전 여자친구인 츠치다 하루미가 기다리고 있었다. 미리 강남을 위한 도시락을 사 건네주기 위함. 강남은 "하루상 도시락 고맙다"고 말했고, 제작진은 황당해 하며 "이게 다야?"라고 물었다. 

더불어 제작진은 '감사의 표시로 선물까지 들려보낸 대인배 상화', '최악의 전남친', '상화 님의 동의하에 만났습니다' 등의 자막으로 이상화의 허락 하에 전 여자친구와 만난 것이며, 이상화가 직접 선물을 준비했다고 알리기도 했다. 

또한 강남은 전 여자친구가 사준 도시락을 먹으며 "이게 내가 원하는 슈마이 도시락이다. 쟤가 센스 있다. 이게 요코하마의 유명한 도시락"이라며 "사실은 이거 같이 자주 먹었다"고 밝혀 웃음을 줬다. 



한편 강남의 전 여자친구는 지난해 3월에도 강남의 유튜브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 = '동네친구 강나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