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6-13 16:36
게임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Origin', 6월 '서머 게임 페스트'서 신규 트레일러 공개

기사입력 2025.05.23 09: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신규 트레일러가 글로벌 게임쇼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23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6월 6일 오후 2시(한국 시각 6월 7일 오전 6시)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극장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에서 오픈월드 신작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머 게임 페스트'는 게임 저널리스트 제프 케일리가 주최하는 글로벌 게임 쇼케이스로, 매년 6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극장에서 개최된다.

행사에서는 대형 게임사의 신작 발표, 트레일러 공개 등이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유튜브, 트위치, 트위터, 틱톡, 스팀 등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서머 게임 페스트'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IP를 기반으로 한 멀티버스 세계관의 신작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된다.

신규 영상은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한 고해상도 그래픽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연출로 글로벌 게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지난 3월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티저 사이트와 공식 SNS를 오픈한 바 있는 넷마블. 이번 게임쇼 참가를 통해 연내 출시를 앞둔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비전과 완성도를 전 세계에 공식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글로벌 누적 7,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일곱 개의 대죄: GRANDCROSS' 개발진이 제작하는 후속작이다. 이용자는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에서 원작 세계를 능동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