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12
연예

'김지민♥' 김준호, 세계일주 제안도 거절 "결혼해야 돼" (독박투어3)

기사입력 2025.05.09 13:25 / 기사수정 2025.05.09 13:25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7월 결혼을 앞둔 김준호가 세계일주 제안을 거절한다. 

10일 오후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뉴질랜드 로토루아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캠핑의 성지’인 로토루아에서 짜릿한 액티비티를 체험한 뒤, 캠퍼밴을 타고 한 캠핑장에 도착한다. 직후 이들은 ‘액티비티 비용’을 건 독박 게임을 하는데, 이때 장동민은 캠핑장 바로 앞에 있는 로토루아 호수에서 ‘물수제비 뜨기’ 대결을 하자고 제안한다.

김준호는 “동민이가 물수제비를 잘 뜨는 것 같은데?”라며 불안해한다. 과연 김준호의 예감처럼 장동민이 1위를 할지 아니면 다른 반전이 벌어질지 독박 게임 결과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독박즈’는 캠핑장에서 다 같이 저녁 식사 준비를 한다. 특히 ‘장셰프’ 장동민은 뉴질랜드 특산물인 ‘초록입홍합’을 이용한 짬뽕을 만들겠다고 선포해 모두를 기대케 한다.



김준호 역시 재료 손질을 도와주려 나서는데, 그는 대파를 썰어달라는 장동민의 부탁에 갑자기 돌발 행동을 한다. 이를 본 홍인규는 “우리 장모님이 보셨으면 (김준호) 형은 바로 귓방망이(?) 감!”이라고 외치는데, 대체 김준호가 어떤 사고(?)를 친 것인지 궁금증이 솟구친다.

환장의 케미 속, 장동민은 초록입홍합 짬뽐을 시작으로, 양고기 구이 등을 푸짐하게 차려낸다. ‘독박즈’는 감탄을 연발하며 식사에 돌입하고, 그러던 중 ‘막내’ 홍인규는 “우리 준호 형님, 결혼 축하드린다!”라며 건배사를 외친다.

김대희도 “우리 와이프가 ‘반백살의 나이에 동료들이 웨딩 촬영을 함께 하러 갔다는 건 큰 복’이라고 하더라”며 흐뭇해한다.

나아가 그는 “우리 그냥 한국 돌아가지 말고 캠퍼밴 타고 세계일주나 하자!”라고 외치는데, 김준호는 곧장 “안 된다. 난 결혼해야 한다!”라고 단호하게 거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과연 약 40만 원 상당의 액티비티 비용을 지불하게 될 멤버가 누구일지, ‘독박즈’의 뉴질랜드 여행기는 10일 오후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