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12:38
연예

티아이오티, 신곡 '플렉스 라인' 일부 선공개 '중독 멜로디'

기사입력 2025.04.11 16:18 / 기사수정 2025.04.11 16:1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신곡 챌린지 구간을 선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LEX LINE(플렉스 라인)'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폐차장을 배경으로 블랙 슈트 스타일링의 티아이오티가 등장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우리 노력을 시원하게 다 털어넣어 버리자는 가사를 형상화한 손을 터는 동작 등 강렬한 퍼포먼스로 개성을 드러냈다.

특히 영상에는 보는 이들을 흥얼거리게 만드는 중독성을 자아내는 'FLEX LINE'의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곧 발매될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FLEX LINE'은 티아이오티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Take It Slow (테이크 잇 슬로)'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꿈꾸는 내일로 나아가는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앞서 'FLEX(플렉스)'와 'Street(스트릿)'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티아이오티는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챌린지를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를 마쳤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FLEX LINE'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레드스타트이엔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