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미스터 로봇'(감독 이대희)이 따스한 감성과 거대한 스케일을 엿보게 하는 ‘나나의 노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미스터 로봇'은 로봇이 되어버린 남자와 가족을 잃은 소녀가 서로에게 단 하나뿐인 특별한 관계가 되어가는 액션 블록버스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맥스와 나나가 전할 짙은 여운을 느낄 수 있는 ‘나나의 노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나의 테마곡 ‘You Inside Me(네가 내 안에 있다는걸)’를 담아낸 ‘나나의 노래’ 뮤직비디오는 묵직한 액션과 감동 서사, 역대급 비주얼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보컬 나유(Nau)의 감성 짙은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동시에 모든 것을 잃은 태평과 가족을 잃은 나나가 만나게 되는 장면부터 이들이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까지 담아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날 안아준 널 잊을 수는 없을 거야, 알아 이젠 더 이상 혼자가 아니란걸” 이라는 가사와 맥스가 나나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면은 섬세한 감정선으로 감동을 자아낸다. 여기에 나나가 붉은 구두를 신고 평화로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과 펭귄 분장을 한 맥스의 모습, 상처 투성이로 추격전을 벌이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미스터 로봇'은 개봉 이후 CGV 골든 에그지수 92%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5일차 누적 관객수 17,569명을 돌파하며 입소문 흥행의 청신호를 밝혔다. “비장미 넘치는 전개와 탁월한 액션으로 엔딩까지 눈을 뗄 수 없다!”(내외경제 TV 진병훈), “이것은 감히 어른의 것! 전에 없던 한국 애니메이션의 탄생!”(씨네21 이자연), “폭풍처럼 소용돌이치는 액션으로 관객의 신경에 물리적 연타를 날리며 직관적 쾌감을 선사!” (세계일보 이규희) 등 언론의 호평 세례와 함께 “작정하고 만든 한국형 로봇 애니메이션! 걸작의 탄생이란 이런 것!”(movie***), “감탄사 속으로 연발하며 숨죽이고 보다!”(gr***), “소녀와 로봇의 우정, 생각도 못 한 전개와 충격적 연출! 신선하게 뒤통수를 때리다!”(to***), “한국형 트랜스포머! 액션 타격감 높고, 보는 내내 짜릿!”(삼삼***), “독특한 휴먼 감성과 로봇 감성이 조화롭다!”(금빛**), “작화! 비주얼! 액션! 삼위일체를 보여주는 작품!”(so***) 등 SNS를 통해 실관람객들의 강력 추천이 더해지고 있어 극장가에 로봇 액션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미스터 로봇'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