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원어스 건희가 달콤하고 솔직한 고백을 전한다.
건희는 8일 오후 6시 첫 솔로 싱글 'I Just Want Love(아이 저스트 원트 러브)'를 공개했다.
'I Just Want Love'는 몽환적이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R&B 팝 장르의 곡이다. 여기에 어쿠스틱 기타 리프가 감미로움을 더하며, 건희의 맑고 따듯한 보이스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든다.
건희는 자신의 첫 솔로 싱글인만큼 처음으로 직접 작사에 나섰다. 그는 사랑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면서도 담담하게 써내려갔다. 달콤한 고백의 문장들이 곡을 가득채웠고, '널 듣고 싶어' '꿈꾸던 사랑의 모양을 I Just Want Love'. '네 안에 있던 널 안고 싶어' 등 솔직하면서도 거침없는 직진 고백을 담았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사랑을 써내려가는 건희의 일상을 담았다. 따듯하면서도 부드러운 색채 안에서 건희는 자신의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앞서 원어스는 군입대를 하게 된 서호를 필두로 본격적인 솔로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서호에 이어 건희가 두 번째 주자로 나섰으면, 나머지 멤버들 역시 각기 다른 컬러의 솔로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진 =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