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3-27 16:50
연예

최다니엘·정혜인 '써니데이', 오늘(11일) IPTV·VOD 오픈

기사입력 2025.03.11 13:2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써니데이'(감독 이창무)가 11일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써니데이'는 이혼 소송 후 고향 완도로 컴백한 슈퍼스타 오선희(정혜인 분)가 첫사랑이었던 순정남 조동필(최다니엘)과 고향 친구들을 만나 서로에게 새로 시작할 용기를 주는 리스타트 해피 무비.

'써니데이'는 최다니엘, 정혜인, 한상진, 강은탁, 김정화가 주연을 맡아 기분 좋은 유쾌한 앙상블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최다니엘이 로스쿨을 때려치우고 고향 완도에 틀어박혀 사는 첫사랑 순정남 조동필 역을 맡아 로코 장인의 매력을 발산하고, 이혼 소송 후 고향 완도로 컴백한 슈퍼스타 오선희 역을 맡은 정혜인이 흡입력 있는 열연으로 캐릭터에 진정성을 부여했다. 

이와 함께 완도군청 공무원 하석진 역을 맡은 한상진이 여러 캐릭터의 연결고리가 되어 극의 유쾌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오선희에게 이혼 소송을 당한 남편 강성기 역을 맡은 강은탁이 지금껏 본 적 없는 빌런 매력을, 김정화가 학창시절 칠공주파의 리더였지만 지금은 고향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차영숙 역으로 위풍당당 여장부로 변신,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써니데이'는 요즘 자극적인 컨텐츠의 홍수 속에서 보기만 해도 힘이 나는 써니데이한 밝은 에너지를 담은 저자극 고힐링 스토리로 영화 제목처럼 극장가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이뿐만 아니라 '써니데이'는 청정바다 수도 완도 로케이션으로 촬영되어 완도 비석거리, 완도타워, 명사십리 해변, 신흥해수욕장, 장기미해변, 완도해양치유센터 등 완도를 대표하는 관광지들을 영화 속에서 확인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써니데이'는 IPTV(KT Genie TV , SK BTV, LG U+TV), 케이블 TV VOD, Google +, 웹하드, 씨네폭스, 왓챠, 쿠팡플레이, WAVVE, KT Skylife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삼거리픽쳐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