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23:11
연예

'송하윤 前남친' 백민현, 조병규랑 결이 다른 완벽남 (찌질의 역사)

기사입력 2025.03.10 17:5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백민현이 여심 스틸러로 눈도장을 찍었다.

백민현은 OTT 웨이브-왓챠에서 방송 중인 드라마 ‘찌질의 역사’ 4회에서 윤설하(송하윤 분)의 전 남자친구 최용택 역으로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최용택은 윤설하가 대학생 시절 사귀었던 대학 선배이자, 전 직장선배로 찌질함과는 거리가 먼 훈남이자 엘리트 스펙남이다. ‘찌질 4인방’ 조병규-려운-정재광-정용주와는 대비되는 엄친아, 완벽남 비주얼로 4회에 강렬하게 등장한 그는 윤설하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카페에 들러 여전히 윤설하를 잊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한 주점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윤설하를 우연히 발견해 다가가는데, 서민기(조병규)가 등장하자 두 사람 사이에서 묘한 기류를 형성하며 극의 재미를 끌어올렸다. 백민현은 향후 윤설하, 서민기 사이를 맴돌며 함께 찌질함의 역사를 써내려 가는 반전 행보를 보여준다고 해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백민현은 2005년 드라마 ‘누나’로 데뷔했으며, 이후 ‘천추태후’, ‘당신이 잠든 사이’, ‘황홀한 이웃’, ‘호구의 사랑’, ‘미치지 않고서야’,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소용없어 거짓말’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해 왔으며 예능 프로그램 ‘샤이니의 스타트업’에도 출연할 만큼 아이돌 스타와도 친분이 두터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백민현이 출연하는 '찌질의 역사'는 스무 살이 된 네 명의 청춘들이 펼치는, 찌질하고 어설픈 사랑과 연애 스토리를 하이퍼리얼리즘으로 표현한 로맨스 코미디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웨이브와 왓챠에서 2회씩 공개 중이다.

사진 = 웨이브, 왓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