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안예슬이 사랑의 힘을 담은 신곡으로 따스함을 전한다.
안예슬은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웃어봐’를 발매한다.
‘웃어봐’는 사랑하는 ‘너’만 있다면 뭐든 할 수 있다는 믿음과 긍정의 힘을 담은 경쾌한 사운드의 곡이다.
어깨가 절로 들썩여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시간은 다 똑같이 주어지잖아 달콤한 유혹이 다가와 내 맘을 흔들어 놓아도 난 상관없어/설레는 하루 속에 네가 있어 일렁이는 내 맘이 또 너를 찾아 이렇게 또 힘차게 달려 나는’으로 이어지는 서정적인 가사가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안예슬은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유려한 표현력, 밝은 에너지로 노래와 어울리는 보컬을 선사, 리스너들의 진한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이번 곡은 다양한 곡 및 OST를 작업한 작곡가 필승불패, 안솔희, 장석원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안예슬은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 등에 출연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직접 만든 자작곡 및 다채로운 장르의 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안예슬의 새 싱글 ‘웃어봐’는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 지니록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