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45
연예

'별들에게 물어봐' 공효진, ♥이민호 위해 모룰라 폐기…악역 자처

기사입력 2025.02.22 21:43 / 기사수정 2025.02.22 22:26

이이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별들에게 물어봐' 공효진이 이민호의 잘못을 덮어 쓰기 위해 

2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15회에서는 이브 킴(공효진 분)이 공룡(이민호)에게 모룰라를 폐기하겠다고 통보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브 킴은 공룡에게 "당신 관광객이고 나는 정거장과 우주청을 지켜야 할 커맨더야. 우주 실험 윤리 규정에 의거 폐기합니다"라며 전했다.

이후 이브 킴은 강태희(이엘)에게 "정거장에서 이미 강 박이 불법 실험을 했고 미처 폐기하지 못한 난자와 정자로 다시 모룰라가 만들어진 걸 알았을 때 커맨더로서의 제 위상이 흔들릴까 봐 IOU와 한국 우주청에 보고하지 못했습니다"라며 밝혔다.



이브 킴은 "내려와서도 의도적으로 관광객과의 보고서에 누락시켰습니다. 커맨더로서 해서는 안 될 비겁한 행동이었습니다. 제 개인의 안위만을 생각하고 한국 우주청과 익스페디션 3기를 욕되게 했습니다"라며 털어놨다.

특히 이브 킴은 "대원들은 아무것도 모릅니다, 아직. 저 커맨더로서의 자격 없습니다. 저를 파면하시고 모든 책임을 제가 지게 해주십시오"라며 동료들을 감쌌다.

더 나아가 이브 킴은 공룡을 지키기 위해 "IOU에는 제가 이미 정거장에서 폐기한 걸로 보고해 주십시오. 모룰라는 지구에 오지 않은 겁니다"라며 부탁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