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인피니트가 비스테이지에 합류했다.
3일 비스테이지는 인피니트컴퍼니가 인피니트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기반으로 한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트는 2010년 데뷔한 실력파 6인조 그룹으로, 아이돌 2세대 대표 아티스트로 평가된다. 이들은 'BTD', '내꺼하자', '추격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인피니트는 2023년 '군백기'(군 입대로 인한 공백기)를 마친 후 5년 만에 미니앨범 '13egin'을 발매해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해 싱글 'Flower'와 15주년 앨범 선공개 곡 '볼 수 있어(Sad Loop)'를 발매해 눈길을 끌었다.
인피니트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팬덤을 한 곳에 모을 계획이다. 또한, 2025 시즌그리팅 구매자에게 멤버십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회원들에게 공개 방송 참여 우선권, 선예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노래, 연기, 예능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인피니트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데뷔 15주년을 맞은 인피니트가 비스테이지를 통해 팬덤을 강화하고 더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피니트 멤버들은 그룹 활동은 물론,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최근 15주년 글로벌 투어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3월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 = 비스테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