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7-14 11:06
연예

문성현, 新 화보 천재 탄생…풋풋한 스무 살 비주얼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사람될 것"

기사입력 2025.01.13 16:45 / 기사수정 2025.01.13 16: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문성현이 데뷔 이후 첫 화보를 선보였다.

문성현은 최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1월호를 통해 생애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우리에게 2025'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문성현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며 새로운 화보 천재의 탄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 속 문성현은 보랏빛 한복과 트렌치코트를 믹스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문성현은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능숙한 포즈와 표정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문성현은 올해 스무 살이 되고 가장 하고 싶은 것으로 작품의 주연을 꼽으며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다. 이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싶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매력을 빛낸 문성현은 최근 '2024 K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으로 청소년 아역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 매주 일요일 방송 중인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하며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데이즈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