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7:06
연예

베이비몬스터 'CLIK CLAK' MV, 천만뷰 넘었다 

기사입력 2024.10.31 15:23 / 기사수정 2024.10.31 15:2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 'CLIK CLAK' 뮤직비디오가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31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더블 타이틀곡 'CLIK CLAK'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0시 40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전날 오후 1시 선공개된 지 약 21시간 만의 기록이다.

첫 정규 앨범 [DRIP] 정식 발매 전임에도 가파른 상승 추이로 남다른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것. 이는 한국은 물론 미국·영국·캐나다·일본 등 각국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서 상위권에 오른 결과로, 베이비몬스터의 탄탄한 글로벌 입지를 다시금 실감케 한다. 

실제 'CLIK CLAK' 뮤직비디오는 흑백톤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미와 'YG표' 오리지널 힙합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 음악팬 사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멤버 전원이 처음으로 랩에 도전한 곡인 만큼 이들의 자유분방한 스웨그와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이에 따라 또 다른 타이틀곡인 'DRIP' 뮤직비디오에도 관심이 쏠리는 상황. 곡에 대해 아직 어떠한 정보도 알려지지 않았으나 'CLIK CLAK'이 예열한 분위기를 이어 받은 베이비몬스터가 어떠한 상반된 매력으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보다 선명히 각인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베이비몬스터의 첫 정규 앨범 [DRIP]의 전곡 음원은 한국 시간으로 11월 1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