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8:31
연예

'대체 복무' 정한, 세븐틴 콘서트 찾았다 "어제 이어 오늘도 참석" [엑's 현장]

기사입력 2024.10.13 19:3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국방의 의무로 인해 활동을 불참하고 있는 정한이 세븐틴 콘서트를 찾았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13일 오후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새 월드투어 콘서트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를 개최했다. 앞서 지난 12일 첫 막을 올린 이번 공연은 이틀에 걸쳐 진행됐다. 

이날 멤버들은 첫 번째 앙코르 무대에서 공연차를 타고 관객들이 있는 주변을 돌며 인사를 나눴다. '아낀다', '노래해', '캠프파이어'를 연이어 열창하며 흥겨운 무대를 이어갔다. 

특히 '아낀다' 무대를 마치고 멤버들은 "어제에 이어 오늘도 정한이 왔다"고 했고, 화면에 검은 모자와 마스크를 한 정한의 모습이 담겼다. 

정한은 멤버들 뿐만 아니라 캐럿들에게도 연신 인사하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앞서 지난 8월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정한은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되어 있다"면서 "올 10월부터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만 정한은 사전에 공지된 팬사인회 및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등에는 차질 없이 참여해 캐럿 여러분을 만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준 및 세븐틴 멤버들과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올 하반기 준이 중국에서 연기 등의 활동을 병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미니 12집 음악 방송 활동,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는 현지 촬영 스케줄과 겹쳐 부득이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고양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세븐틴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의 타이틀곡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이 최초 공개됐다. 또한 올 상반기 한국과 일본의 초대형 스타디움 4곳에서 38만 관객과 만난이들은 고양 공연에서 5만 8천여 관객을 불러모았다.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