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10 13:02
연예

'쇼미' 제작진, NEW 서바이벌 10월 공개…생존 경쟁 펼칠 래퍼 정체는? (랩:퍼블릭)

기사입력 2024.08.21 08:3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랩:퍼블릭'이 스케일 다른 랩 컴피티션을 시작한다.  

10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 측은 21일, 시선을 압도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지의 공간, 정체를 숨긴 래퍼들의 비범한 아우라가 전율을 일으키며 새로운 힙합 서바이벌의 탄생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랩:퍼블릭'은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이다.



‘랩을 하는 사람들’이자 ‘래퍼들의 리퍼블릭(공화국)’이라는 의미를 담은 '랩:퍼블릭'은 미지의 공간에서 랩 배틀을 통해 세력을 키우며 치열하게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새로운 차원의 힙합 서바이벌의 진수를 선사한다.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이자 힙합 열풍을 일으킨 Mnet '쇼미더머니' 제작진이 티빙과 손잡고 또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강력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둠 속에서 빛을 뿜어내는 정팔면체 구조물의 웅장함 뒤로 모습을 드러낸 가면 쓴 래퍼들. 오직 ‘랩’을 무기로 치열한 생존 경쟁을 벌일 이들의 정체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랩으로 건설하는 단 하나의 사회’라는 내레이션에 이어진 거대한 성벽은 강력한 세계관의 리얼 힙합 서바이벌을 예고하며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은 10월 공개된다.

사진= 티빙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