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6 05:31
연예

손나은 '가족X멜로' 출연 확정…'K-장녀' 현실 공감 연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7.08 14:49 / 기사수정 2024.07.08 14:4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손나은이 '가족X멜로'에 출연한다.

손나은은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에서 가족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책임감 강한 장녀 변미래 역을 맡았다.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이야기를 담은 패밀리 멜로다. 

미래는 애연(김지수 분)과 무진(지진희)의 맏딸로, 과거 열여덟 살 때 부모의 이혼 이후 쭉 엄마, 동생과 함께 살며 집안의 가장 역할을 도맡아 착실히 살아가는 인물이다.

손나은은 가정의 평범한 행복을 위해 대형마트 PB식품팀의 MD로 일하며 고군분투하는 미래를 다양한 매력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손나은은 평소 당당하고 이성적이지만 자신의 영웅이자 짝꿍인 엄마에게는 애틋하고 다정한 미래의 모습을 통해 현실 모녀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공감 지수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손나은은 "가족을 위해 치열하게 살아가는 미래에게 마음이 갔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을 점점 찾아가는 미래가 대단하고 궁금했다. 따뜻하고 유쾌한 드라마로 찾아뵙게 돼 기쁘고 설렌다. 미래의 가족과 멜로 모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가족X멜로'는 오는 8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