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4 21:22
연예

'이상순♥' 이효리, 평화로운 일상…"완벽한 하루=가족과 함께"

기사입력 2024.07.03 15:48 / 기사수정 2024.07.03 15:48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이효리가 일상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2일 이효리는 개인 계정에 "#이상순 #완벽한하루 #PerfectDay #PerfectDay2024"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개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효리는 이상순의 '완벽한 하루' 노래에 맞춰 일상에서의 순간순간을 담았다.  

이효리는 반려견을 쓰다듬고, 피아노 앞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하며 집안일을 하는 모습이까지 담겨있었다. 이어 요가를 하는 모습, 샵에 가서 드라이를 받는 모습 등 특별하진 않지만 모두가 보내는 소소한 하루를 담았다.



앞서 이상순의 소속사 안테나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이상순의 디지털 싱글 '완벽한 하루'의 어나운스 영상을 게재하며, 오는 7월 4일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완벽한 하루'의 Inst. 음원을 배경으로, 평화로운 일상의 모습이 담긴 컷들이 차례로 등장한다. 이는 모두 이상순이 직접 촬영한 것으로, 정교한 사운드 위 아날로그 필름 효과가 더해져 따스한 감성을 배가한다.

같은 의미로 이효리도 특별하지 않지만 소중한 일상을 카메라에 담으며 이상순의 곡 '완벽한 하루' 홍보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사진 = 이효리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