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2 23:03
게임

나이언틱 '포켓몬 고', '에스파' 서울 콘서트에 홍보 부스 마련

기사입력 2024.06.23 18:1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나이언틱이 대표작 '포켓몬 고'의 홍보 부스를 '에스파' 서울 콘서트에 마련한다.

21일 나이언틱은 '포켓몬 고'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에스파의 월드투어 첫 시작점인 서울 콘서트에 홍보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1일 K-POP을 대표하는 그룹 ‘에스파’가 전세계적으로 10억 건 이상 다운로드 된 '포켓몬 고'를 플레이하며 업데이트된 비주얼을 배경으로 포켓몬들을 만나는 홍보영상이 처음 공개되며 글로벌 유저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에스파 월드투어의 첫 시작점인 서울 콘서트에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을 만나고 '포켓몬 고'를 경험하는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현장에서 '포켓몬 고' 앱을 설치하거나 트레이너 인증을 하고, 공식 SNS 팔로우 인증을 하면 투명부채를 비롯해 포토카드나 티켓을 보관할 수 있는 티켓홀더, 손거울 등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지급되는 '포켓몬 고 페스트 2024: 글로벌' 리플렛에는 '포켓몬 고' 도구를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삽입되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6월 29일에서 6월 30일까지 에스파 로고가 있는 체육관과 포켓스톱이 이벤트 현장에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포켓몬 고'의 가장 큰 행사인 '포켓몬 고 페스트 2024'가 지난 5월에 진행되었던 일본 센다이를 시작으로 스페인 마드리드, 미국 뉴욕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장소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는 '포켓몬 고 페스트 2024: 글로벌'도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개최되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유저들의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사진=나이언틱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