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8 17:36
연예

박상민, 감동 라이브+유쾌한 입담 "임영웅 커버 원해" (두시만세)

기사입력 2024.06.06 18:38 / 기사수정 2024.06.06 18:3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상민이 임영웅을 향한 러브콜을 보냈다. 

박상민은 6일 방송된 MBC 표준FM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놀라운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상민은 최근 발매한 새 앨범 타이틀곡 '내 사람입니다' 관련 이야기를 나누면서 "녹음할 때에 눈물이 너무 많이 나와서 중간에 녹음을 중단할 정도로 울컥했다", "요즘 눈물이 부쩍 많아졌다. 시도 때도 없이 눈물이 난다"고 전했다.



박상민은 최근 발매한 신보 '러브(LOVE)'의 타이틀곡 '내 사람입니다'를 라이브로 열창했다. 그만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욱 호소력 짙은 감성을 끌어내면서 청취자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감동적인 라이브를 접한 박준형은 "정말 대단한 노래가 나왔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결혼식 축가로도 잘 어울리는 부분 또한 짚어냈다.

라이브를 마친 박상민은 "임영웅이 이 곡을 커버했으면 좋겠다"라며 임영웅을 소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날 그의 명곡 '하나의 사랑'과 '지중해'까지 총 세 곡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청취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한편 박상민은 새 미니 앨범 '러브(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내 사람입니다'를 필두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사진=MB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