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1 03:59
연예

마동석 결혼에 '범도' 총출동…손석구X이준혁 비주얼 美쳤다

기사입력 2024.05.27 09:34 / 기사수정 2024.05.27 09:3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마동석의 결혼식에 뭉친 '범죄도시' 빌런들의 비주얼이 화제다. 

26일 마동석과 예정화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최근 '범죄도시4'까지 천만 관객을 돌파하는 경사를 맞이한 마동석은 '범죄도시' 시즌1부터 4까지 모두 흥행에 성공, 다양한 빌런 캐릭터와 매번 새로운 합을 맞췄다.

이에 마동석의 결혼식에는 다양한 시즌의 출연자들이 만남을 갖게 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시즌2 빌런 손석구와 시즌3 빌런 이준혁의 만남에 많은 팬들이 열광했다. 

26일 시즌4에 출연했던 현봉식은 "돌잡이를 간지 멋짐 잘생김으로 잡으시고 나는 벤자민버튼 잡았다는 게 학계의 점심"이라는 재치있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봉식의 양 옆에 손석구와 이준혁이 함께 서 있다. 멀리 브이 포즈를 하는 쌈디도 눈길을 끈다.

네티즌은 "저 사이에 끼고 싶다", "빌런들 비주얼 무엇", "범죄도시즈 다 모였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홍석천 또한 이준혁과 손석구의 비주얼 케미를 극찬했다. 

홍석천은 "드디어 만났다. 나의 최애보석 손석구. 홍석천의 보석함에 꼭 초대하고 싶은 손석구 이준혁 기다리겠다 어여어여 더 키워야지 보석함"이라며 자신의 웹 예능에 이들을 초대하고 싶은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홍석천과 손석구, 이준혁, 현봉식, 쌈디가 함께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안긴다. 

한편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 2016년 공개 열애를 시작해 2021년 혼인신고를 했지만 당시 코로나19와 바쁜 일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다.

이들은 3년만인 26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다. 

사진 = 현봉식, 홍석천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