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5:22
연예

장윤정♥도경완 부부, 자녀 성교육 앞장선다…'마법의 성' MC 발탁

기사입력 2024.05.17 09:42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자녀 성교육을 위해 앞장선다.

티캐스트 E채널이 예능 최초 자녀 성교육 과외 프로그램 '마법의 성'을 론칭한다. 

내 아이의 인‘성’ 교육 '마법의 성'은 자녀 성교육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하며 혼란스럽고 어려운 성교육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11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잉꼬부부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가 MC 호흡을 맞춘다. '도장부부'는 두 아이를 키우는 평범한 대한민국 학부모로서, 모든 엄마 아빠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해결책을 찾아 나설 방침이다. 

자녀들과 함께 올바른 성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연예인 가족으로 배우 안재모의 딸 안서영(14살), 아들 안서빈(13살), 야구선수 김병현의 아들 김태윤(11살), 개그우먼 김미려의 딸 정모아(11살) 그리고 방송인 에바의 아들 루카(12살)가 함께 출연한다. 

자녀들의 성교육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성교육의 일타 강사 선생님들이 출격한다. 자녀들의 눈높이에 맞는 정확하고 유익한 성교육 과외를 진행하여 세대별로 달랐던 성교육에 대한 얘기를 유쾌하게 풀어볼 예정이다.

또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성교육의 사교육, 공교육 등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토크해 성교육과 관련된 올바른 정보들을 제공하고, 자녀 성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