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8 11:10
연예

엄태구, 진지한 표정 속 핑크 귀걸이…한선화와 핑크빛 케미 (놀아주는 여자)

기사입력 2024.05.08 11:27 / 기사수정 2024.05.08 11: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놀아줬던 형님' 엄태구가 '놀아주는 언니' 한선화의 인형이 된다.

오는 6월 12일 첫 방송될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엄태구와 한선화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들이 보여줄 핑크빛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놀아주는 여자'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 형님 서지환(엄태구 분)과 아이들을 놀아주는 미니언니 고은하(한선화)의 반전 충만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묵직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엄태구와 통통 튀는 발랄한 텐션의 한선화가 각각 서지환 역과 고은하 역을 맡아 신선한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큰 형님 서지환의 반전 넘치는 액세서리 취향이 담겨 있다. 

검은색 정장과 강렬한 표정으로 범접할 수 없는 오라를 뿜어내고 있는 서지환의 손과 귀에 반짝이는 하트 액세서리가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곱게 모은 두 손 위로 '예쁜 짓 준비됐어요'라는 문구가 서지환 캐릭터를 향한 궁금증을 키운다.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인형(님) 참 귀엽죠?'라며 서지환을 똑 닮은 인형을 사랑스럽게 보고 있는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의 러블리한 미소를 엿볼 수 있다. 

검은 정장을 입은 서지환 인형과 분홍색 장난감이 극명한 대비를 이뤄 흥미를 돋운다. 이에 전직 큰 형님을 인형처럼 귀여워하며 잃어버린 동심을 되찾아줄 고은하의 특급 놀이법에 이목이 쏠린다.

이처럼 '놀아주는 여자'는 무서운 보스 서지환의 반전 매력과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의 싱그러운 미소가 담긴 티저 포스터로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정반대의 세상에 살고 있는 두 사람이 서로를 만나 스며드는 과정을 그리며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깨울 예정이다.

무엇보다 장르물에서 맹활약해 온 엄태구의 로맨틱 코미디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한선화와는 미스터리 장르물 속 러브라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검증된 팀워크를 뽐냈던 만큼 '놀아주는 여자'를 통해 다시 만난 두 배우의 로맨스가 주목되고 있다.

'놀아주는 여자'는 오는 6월 12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